인티 크리에이츠, 유저 초청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발표회 8월 27일 개최
상태바
인티 크리에이츠, 유저 초청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발표회 8월 27일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8.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의 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827() 오후 4시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의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본 발표회는 인티 크리에이츠와 대원 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건볼트 시리즈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응모를 할 수 있다.

이날 발표회에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인 아이즈 타쿠야와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의 개발을 담당한 타이 토시아키가 참가해 본 작품에 대한 소개와 개발 관련 에피소드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이어 본 게임에 등장하는 사이버 디바 ‘RoRo’의 성우이자 가수인 미네다 마유가 게임 수록곡을 직접 부르는 라이브 공연(7)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발표회는 제한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관계로, 86일부터 공개되는 별도의 응모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선정된 참가자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일을 기준으로 만 12세 이상인 경우에 응모할 수 있다.

건볼트 시리즈의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 ‘아큐라가 펼치는 스피드X스타일리시 2D 액션,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는 닌텐도 스위치 및 PlayStation 4 전용으로 2019924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39,800원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버전에는 사이버 디바 RoRo가 부른 노래 총 10곡을 수록한 스페셜 CD가 동봉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코하쿠 DLC 의상 ‘RoRo 커플룩다운로드 코드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