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체절명도시4 Plus -Summer Memories-’ 한글판 8월 8일 정식 발매
상태바
‘절체절명도시4 Plus -Summer Memories-’ 한글판 8월 8일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8.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지진 재해를 테마로 한 시리즈 절체절명도시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GranzellaPlayStation 4용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절체절명도시4 Plus -Summer Memories-’ 한글판을 8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절체절명도시4 Plus는 현대 도시에서 재해를 당한 주인공이 어떻게 생존하는지를 그린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진 피해를 테마로 한 게임 절체절명도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주인공은 취직활동을 위해 방문한 도시에서 거대한 지진을 겪게 된다. 기존의 시리즈와는 달리 거대 지진 발생으로부터 일주일간을 그리고 있으며, 건물 붕괴뿐만 아니라 그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관계에도 중점을 둔 작품이다.

주인공은 무너진 구조물에서 도망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다양한 경험을 한다.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무대가 되는 도시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초회 동봉 특전 : 절체절명도시4 Plus 코스튬 세트 (11)

K-POP 아이돌 코스튬
황흑색 경찰관 코스튬
적색 교복 코스튬
절체절명 카레 T셔츠 코스튬
히어로 코스튬 (3)
에도 시대 코스튬
블루 카우보이 코스튬
적백색 수영복 코스튬
적색 야구 유니폼 코스튬
블루 메이드 코스튬
절체절명도시4 T셔츠 코스튬 (2)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주인공 캐릭터에게 적용할 수 있는 코스튬 11종 세트가 증정되며, 특히 ‘K-POP 아이돌 코스튬은 한국 유저를 위한 한국어판 기념 전용 코스튬으로 새롭게 제작된 코스튬이다.

 

수량 한정 특전 : 절체절명도시4 Plus 특제 위기탈출 라이트

(제품 사이즈 : 10.5x2.6cm)

절체절명도시4 Plus의 한글판 로고가 새겨진 LED 플래시 손전등으로, 재난 시를 콘셉트로 하는 본 작품과 어울리게 만들어진 특전이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랜턴으로 본 타이틀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절체절명도시4 Plus 한글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