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일렉트로맨을 품은 KM350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출시
상태바
앱코, 일렉트로맨을 품은 KM350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뛰어난 성능으로 무장한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가 하나로 구성된 가성비 게이밍 합본 콤보 제품인 ABKO HACKER KM350 키보드 마우스 콤보 LED 게이밍(이하 KM350)의 일렉트로마트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일렉트로맨 KM350은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 게이밍 마우스 콤보로 우측 상단에 일렉트로 마크가 삽입된 제품으로 소비자가 17,900원에 출시되었으며 구매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MALL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일렉트로맨 KM350 키보드는 비키 타입 디자인에 블랙 바디, 블랙 키캡에 블루 LED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멤브레인 스위치가 적용된 키감은 기계식과 비슷한 구분감을 지녀 마치 기계식 갈축 스위치를 누르는 느낌이 나는 듯하다. 또한, 조용하면서도 쫀득한 반발력과 함께 부드러운 키감까지 지원한다. 이외에도 영문 이중사출, 스텝스컬쳐2, 최대 19키 동시입력 지원을 통해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기 또한 충실히 지켰다.

일렉트로맨 KM350 콤보의 게이밍 마우스는 키보드와 정체성을 같이 하는 디자인의 블랙 바디와 블루 LED가 영롱하게 적용되었으며, 옵티컬 마우스 센서가 탑재했다. 마우스 휠 바로 아랫부분의 위치한 DPI 버튼으로 최저 800dpi 부터 최대 3200dpi까지 손쉽게 설정 변환이 가능하다. 타원형 피트로 어떤 방해도 없이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더 빠르게 반응한다.

마우스의 바닥면에는 타원형의 피트가 장착되어 미끄러짐 없이 게임 플레이 시 중요한 순간에 정확한 컨트롤을 지원한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과 기능들을 무기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번에 구성할 수 있는 일렉트로맨 KM350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MALL 온라인 등에서 1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