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RTX 노트북 구매시 AORUS M4 RGB 게이밍 마우스와 AERO 노트북 백팩 증정
상태바
기가바이트, RTX 노트북 구매시 AORUS M4 RGB 게이밍 마우스와 AERO 노트북 백팩 증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8.0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기어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여름맞이 새학기 이벤트로 RT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기가바이트, 어로스 노트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8월5일부터 9월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에 적용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이 탑재된 노트북을 구매 후 구매자 성함, 연락처, 모델명, 구매 영수증(캡쳐), 노트북 시리얼 넘버, 사은품 수령할 주소를 이벤트 응모 메일로 보내면 확인 후 택배로 사은품이 발송된다.

사은품은 총 12만 원 상당의 AORUS M4 RGB 게이밍 마우스와 17인치 노트북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기가바이트 AERO 로고가 새겨진 정품 노트북 백팩이 증정이 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RTX 그래픽이 탑재된 기가바이트 AERO 15 V9, AERO 15 V10, New AERO 15, New AERO 15 OLED 시리즈와 어로스 제품은 AORUS 15 V9, AORUS 15 V10 시리즈이며 GTX 그래픽이 탑재된 일부 모델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노트북 마케팅 담당자는 “새학기 및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노트북 구매를 고려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고 저가 사은품이 아닌 저희 노트북처럼 고성능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문의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쇼룸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