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SBS 드라마 ‘힙합왕’ 시청률 대박기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IDOL’ 한정판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SBS 드라마 ‘힙합왕’ 시청률 대박기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IDOL’ 한정판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협찬을 기념하고 시청률 대박을 기원하기 위해 힙합왕 아이돌 버전 한정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 IDOL’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무선 이어폰은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이어폰에 자유로운 힙합 정신을 상징하는 나비 형태의 문양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끊김 없이 음악을 재생하며, 고음질 AAC 코덱을 지원해 일반 이어폰보다 더 풍성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IPX5 방수등급을 지원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땀이나 물 튀김 때문에 손상될 위험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다. 

몬스타기어는 오는 8월 9일 방영되는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협찬을 기념해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아이돌을 정상가 79,000에서 50% 할인된 39,8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한, 서머너버즈 아이돌 구매 후 간단한 포토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충전케이스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몬스타기어 공식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