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 론칭… 공기청정기 2종, 욕실가전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앱코,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 론칭… 공기청정기 2종, 욕실가전 신제품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3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브랜드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새로운 브랜드 오엘라(OHELLA)로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한다.

오엘라에서 첫 번째 출시하는 신제품 라인업은 욕실 가전제품 3종과 공기청정기 2종이다. 오엘라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전 업계 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형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이다.

욕실 가전 신제품은 욕실 청소기, UV 변기 살균기, 자동 디스펜서이다. 욕실 환경 개선을 핵심 가치로 한 제품 3종을 출시한다. 네오스핀 욕실청소기는 이동이 자유로운 무선 타입으로 내구성과 탁월한 청소 성능으로 욕실 청소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장착해 쓰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UV 램프를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자동 디스펜서는 손을 갖다 대면 거품 세제가 자동 분사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욕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공기청정기는 프레시케어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프레시케어의 핵심 가치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대 두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오엘라 관계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스펙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