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새로운 화이트 & 레드 컬러 믹스 K8800 V2 크리스탈 카일 광축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새로운 화이트 & 레드 컬러 믹스 K8800 V2 크리스탈 카일 광축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3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상큼한 과일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화이트&레드 컬러 믹스의 HACKER K88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바디의 반대 배열 HACKER K88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화이트 V2(이하 K8800 화이트 V2)를 출시했다.

K8800 광축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의 모든 것을 담았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은 뛰어난 4가지의 기능과 함께 디자인까지 품은 팔방미인의 매력을 뽐내는 제품이다.

K8800 화이트 V2 광축 키보드는 가장 먼저 화이트 & 레드 컬러가 상큼하고 절묘하게 믹스된 외관 디자인이 눈에 띈다. 화이트 바디에는 레드 크리스탈 키캡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으며, A, S, D, W와 방향키 등 게이밍에 자주 사용되는 키 캡들 또한 화이트 & 레드 색상의 크리스탈 키 캡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K8800 키보드는 최근 키보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광축 방식, 축교체형 스위치, 완전 방수 기능,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크리스탈 키 캡까지 모든 것을 갖추어 출시된 제품이다.

광축 스위치는 물리적 접점 없이 IR 센서로 입력신호를 인식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접점 방식인 기계식 스위치보다 월등한 내구성과 안정적 신호 인식이 장점이며, 앱코만의 축교체 기능으로 사용 중인 키감을 변경하고 싶을 때, 간단하게 축 스위치만 교체하여 유지 보수가 가능한 장점을 지녔다. 또한, 청축 외 다른 스위치를 교체하여 새로운 키보드 구매 없이 다양한 스위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이 적용된 PC를 채용한 K8800 광축 키보드는 방수 및 방진 인증 관련 최고 등급인 IP68 인증에 빛나는 완벽한 방수와 방진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키보드 불량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인 물, 음료 등의 침수 시에도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하고, 먼지로 인한 점점 불량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기에 내구성과 제품관리 측면에서 특별한 편의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드라마틱한 발광이 매력적인 디자인의 고광택 투명 아크릴을 덮씌워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투명함을 유지하는 크리스탈 키 캡까지 키보드에 필요한 모든 장점들을 담아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카일 옵티컬 스위치(광축)와 고품질 적외선 센서를 기반으로 지연 현상 없는 빠른 반응속도와 기존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을 자랑하는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임과 동시에 교체형 축과 광 인식 방식의 월등한 내구도 그리고 완전 방수 기능의 관리 편의성까지 모든 것을 지닌 제품이다.

HACKER K88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화이트 V2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65,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