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형ODD '여름 홈캉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형ODD '여름 홈캉스'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3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LG전자 광스토리지 총판점 솔로몬닷컴(대표: 진현수)은 8월 외장ODD 구매자에 한하여 홈캉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7월 31일부터 시행되는 이번 홈캉스 이벤트를 통해 PC전용으로 구동되는 GP50NB40, GP50NW40 그리고 신제품 GP62NB60, GP62NW60, GP62NS60, 모바일 전용 제품 KP95NB72 PLUS, KP95NW72 PLUS을 구매할 경우 전용 파우치와 LG 공미디어 10장을 8월 30일까지 증정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PC전용 모델 GP62N 시리즈의 경우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서 교육 교재용 미디어, 유아 미디어 동영상 재생에 최적화된 외장ODD다. 또한, 모바일과 PC 모두 사용 가능한 KP95N+ 제품은 모바일 모드로 사용 시, 디스크링크 플래티넘, TRUE DVD+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CD, DVD를 재생할 수 있다.

특히 KP95N+전용 어플 디스크링크 플래티넘은 스트리밍, 리핑, 레코딩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미디어 플레이, 저장에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솔로몬닷컴 김진규 마케팅팀장은 “1년 중에 딱 한번 휴가를 맞을 수 있는 핫한 여름을 맞아, 집에서 영화나 노래 앨범 등이 담긴 CD, DVD를 보고 들으면서 휴식을 즐기자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솔로몬닷컴 홈페이지, 다나와, 옥션, 11번가, G마켓, 네이버페이, 네이버 플레이윈도, 인터파크, CJ MALL,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다나와, 에누리닷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