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헤드셋 부문 ‘브리츠’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헤드셋 부문 ‘브리츠’ 수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7.3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브리츠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헤드셋 부문에 선정됐다.

'브리츠 KG40'은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가상 7.1 멀티채널 사운드 디코더칩을 내장해 40mm의 드라이버 유닛이 양옆뿐만 아니라 전 방향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표현한다. 소리의 방향, 볼륨 등을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바이브레이션 효과를 지원해 게임의 사운드를 더욱 실감 나게 전달하는 것도 장점이다.

전용 컨트롤러로 게임 도중 사운드 볼륨, 진동 기능, 마이크 등 다양한 설정을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다. USB를 통해 전력을 공급받는 만큼, 진동 기능을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도로 충전할 필요가 없다.

또한, 고품질 마이크를 채용해 게임과 채팅 등 모든 환경에서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마이크는 어느 방향이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오버이어 디자인이며, 이어패드 재질이 부드러워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