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SBS 드라마 ‘힙합왕’ 단독 제작지원사로 선정…서머너 블루투스이어폰 협찬
상태바
몬스타기어, SBS 드라마 ‘힙합왕’ 단독 제작지원사로 선정…서머너 블루투스이어폰 협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오는 8월 9일에 첫방송되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의 단독 제작지원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오는 8월 9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SBS에서 6주간 방영되는 <힙합왕-나스나길>에서 서머너S1PRO를 비롯한 몬스타기어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는 네이버 쇼핑에서 쟁쟁한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음향가전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 중인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착용감, 블루투스 5.0을 통한 끊김 없는 연결, 깨끗한 음질 등을 지녀 이미 여러 스타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힙합왕-나스나길>은 한국 최초로 본격적인 힙합 문화와 그 세계를 신선한 터치로 그려낼 정통 힙합 음악드라마이자 성장드라마이다. 가수 겸 배우 이호원을 비롯해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해커 ‘태오’ 역으로 주목받은 그룹 크로스진 멤버 겸 배우 신원호,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10대들의 대세로 떠오른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화제와 이슈를 몰고 다니는 모델 한현민 등이 출연한다.

또한, 기획 단계부터 힙합 프로듀서 ‘지조’와 힙합 전문 음악감독 ‘뉴올’을 영입해 힙합 드라마로서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총각네 야채가게>와 바비킴, 윤미래, 성시경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준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음악적인 감각은 물론 드라마의 완성도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경우 프랑스 디자인의 원형 케이스 이외에 사각형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사은품 지급은 <힙합왕-나스나길> 드라마 방영 전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