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 BREAKING 게이밍 장패드 정식 출시
상태바
앱코, HACKER BREAKING 게이밍 장패드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2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저감도 사용자를 위한 완벽한 브레이킹 게이밍 장패드 ABKO HACKER BREAKING 게이밍 장패드를 정식 출시했다.

ABKO HACKER BREAKING 게이밍 장패드는 780(가로)x300(세로)x5mm(두께)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BREAKING 장패드는 와이드한 표면 처리와 샌드패드 느낌으로 정확도 높은 트래킹을 구현해냈으며 상탄조절 및 마우스 이동시 등 파워풀한 활동 반경을 원하시는 유저분께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울러 외각 테두리 부분을 오버로크 처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보풀이 적으며, 표면층, 완충층, 바닥층 3단 구조를 통해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베이스를 도입해 바닥면과 완벽하게 밀착되어 뛰어난 고정력을 보여준다.

발수코팅된 BREAKING 장패드는 음료를 쏟거나 더러워졌을 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처음처럼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장패드 전면에는 화려한 컬러와 게이밍에 어울리는 그래픽 디자인이 들어가 더욱 멋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감도 사용자를 위한 완벽한 브레이킹 게이밍 장패드 ABKO HACKER BREAKING 게이밍 장패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