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우드 바디가 매력적인 CK777 WOOD V광축 키보드 출시
상태바
콕스, 우드 바디가 매력적인 CK777 WOOD V광축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우드 바디&스프레이 이중 사출 키캡이 매력적인 V광축 모델 COX CK777 WOOD V광축 완전방수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이하 CK777 WOOD)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K777 WOOD는 트렌드함을 머금은 슬림하고 엣지 있는 바디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사이드 RGB LED를 통해 키보드의 엣지를 더욱 살린 V광축 모델의 우드 바디 및 블랙 키캡을 채용함으로써 깔끔함마저 더한 제품이다.

CK777 WOOD 키캡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한/영 이중사출 키캡으로 영문 뿐만 아니라 한글까지 이중사출 처리되어 지워짐 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CK777 WOOD는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이른바 ‘광청축’이라 불리우는 클릭 버전만 출시되었다.

CK777 WOOD 제품에 적용된 광축 스위치는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클릭감과 내구성을 검증 받았으며, 약 1억만 회(클릭 부)의 내구도와 5만 시간에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고 혹여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편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IP68 최고 등급을 받은 CK777 WOOD는 완전 방진, 완전 방수 기능을 통해 일반적으로 침수에 취약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나노 분사 코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 커피, 음식물 등 오염 물질로 인한 고장 문제를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K777 WOOD는 게이밍 키보드로써 전문적인 기능을 모두 충실히 포함하고 있는데, 폴링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과 함께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 지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캡,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 스컬쳐2, 골드플레이트 USB 케이블과 노이즈필터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우드바디&스프레이 이중 사출 키캡이 매력적인 V광축 모델 COX CK777 WOOD V광축 완전방수 교체축 사이드 RGB 게이밍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7,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