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삐에로쑈핑 대구백화점 입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앱코, 삐에로쑈핑 대구백화점 입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7월 20일 삐에로쑈핑 대구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백화점 내 만물잡화점 ‘삐에로쑈핑’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대구백화점 지하1층에 약 1,398㎡(423평) 규모로 들어섰다. 대구 동성로에서 10종 이상의 키보드를 타건해보고 게이밍 기어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최초 개점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매장 오픈 기념으로 오픈 축하 상품 찾기, 어플을 통한 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앱코 또한 입점을 기념하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좌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AGC10, AGC20 게이밍 의자를 럭키박스 당첨 품목에 넣어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재고 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앱코 마케팅팀 관계자는 “앱코 럭키박스 이벤트가 이번에도 큰 인기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며 “게이밍 의자 외에도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AZIO 오닉스 키보드, B980 헤드셋 등의 구성으로 당첨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만큼 더욱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