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닌자87 & 닌자71 튜닝키보드 콘테스트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파스텔 컬러키캡 증정
상태바
몬스타기어, 닌자87 & 닌자71 튜닝키보드 콘테스트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파스텔 컬러키캡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닌자87/닌자71 커스텀 기게식 키보드를 튜닝해 뽐내는 참가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어메이징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닌자87/닌자71 커스텀 키보드를 멋지게 튜닝한 유저들 중 1등을 선정해 닌자87 또는 닌자71 아크XD 커스텀 키보드와 팜레스트를 증정하며, 2등(3명)에게는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질리오스 스위치 87개를 증정한다. 3등(10명)에는 게이트론 랜덤 스위치 87개가 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PBT 파스텔 컬러키캡 38키를 증정한다. 콘테스트 기한은 8월 30일까지이다.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닌자87 조립식 키보드나 국내 최초 퀵스왑 미니키보드인 닌자71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해 다양한 방식으로 튜닝한 다음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얼마나 열정적으로 키보드를 튜닝했는지 ▲얼마나 개성 있고 완벽하게 튜닝했는지를 일반인 유저들의 인기도와 합산해 선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닌자71, #닌자87, #기계식키보드, #몬스타키보드)와 제목 키워드(기계식키보드 [닌자87, 닌자71] 커스텀 튜닝하기)를 누락할 경우 탈락되니 주의하길 바란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닌자87, 닌자71 커스텀 키보드에 키보드 마니아들이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것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얼마나 개성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는지, 어떤 측면을 개선했는지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심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