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코비 아이패드 거치대 4종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코비 아이패드 거치대 4종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7.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네이크 자바라 거치대
스네이크 자바라 거치대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는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을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고 안전하게설치가 가능한 거치대 4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거치대는 4인치~12.9인치까지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자유자재로 거치해주는 제품이다. 디자인에 따라 4종으로 출시돼, 사용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D-230B 집게형 접이식 거치대
LD-230B 집게형 접이식 거치대

집게형 접이식 스탠드 거치대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최대 1kg까지 거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고품질의 ABS 소재 헤드와 미끄럼 방지 실리콘 젤 홀더, 알루미늄 합금 바디프레임, 내구성이 우수한 아연 소재의 나사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JHD103 관절 흡착식 거치대
JHD103 관절 흡착식 거치대

강력한 듀얼 흡착판으로 흔들림 없이 거치가 가능한 파워 듀얼 스탠드 거치대는 메탈의 고급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현재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10인치)까지 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LD-203D 받침형 접이식 거치대
LD-203D 받침형 접이식 거치대

받침형 접이식 스탠드 거치대는 원하는 각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2중 스프링 거치대 헤드를 통해 스마트기기를 잡아주는 튼튼함을 지니고 있어 더욱 안전하게 화면을 마음 놓고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거치대를 통해 동영상 및 기타 자료를 편하게 시청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