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 라디오·시계 ‘빌보드 PC-01’ 출시…시간 비추는 프로젝터 더해
상태바
카렉스, 라디오·시계 ‘빌보드 PC-01’ 출시…시간 비추는 프로젝터 더해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7.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는 프로젝터 화상을 통해 간편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 겸용 시계 ‘PC-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C-01은 고휘도 LED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시계와 프로젝터가 장착된 라디오겸용 시계로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화면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탁상용 시계와 다르게 180˚ 회전되는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해, 야외에서나 새벽에 화면을 켜는 번거로움 없이 침실의 천정이나 텐트 등의 벽면에 화상을 비추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고휘도 LED를 탑재해, 햇빛이 비치는 밝은 장소 등 야외에서도 높은 시인성을 갖췄다.

또한, 알람 및 시계 기능은 물론 최대 10개의 주파수가 저장 가능한 FM 라디오가 탑재돼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렉스 빌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PC-01은 침실이나 주방과 같은 공간에서 탁상용 오디오 기기로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갖춘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