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건강식품 구매하면 통신비 아껴주는 ‘T건강습관’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건강식품 구매하면 통신비 아껴주는 ‘T건강습관’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K텔레콤은 건강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000원에서 20,000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이하 T건강습관)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매주 걷기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통신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걷기’에 건강식품 구매에 따른 통신비 혜택을 더해 T건강습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T건강걷기 론칭 후 11개월간 총 120만명의 이용자들이 걷기미션을 달성한 걸음을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1,000바퀴(약 3,800만km)에 이르고, 이용자들은 미션달성으로 누적 170억원 상당에 이르는 혜택을 받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T건강습관에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 8개 제휴사가 참여하며 비타민, 영양제, 간편건강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식품 구매 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별 조건에 맞는 금액의 상품을 구매하면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T건강습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혜택은 차차월에 적용된다.

신규 가입자 뿐 아니라, 현재 ‘T건강걷기’ 이용자도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은 15일 이후 T건강걷기 앱을 업데이트 한 후 바뀐 T건강습관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한명진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를 T건강습관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