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270g 초경량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CH42 네이비 정식 출시
상태바
콕스, 270g 초경량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CH42 네이비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270g에 불과한 무게에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과 가상 7.1ch 서라운드 및 3D 입체 음향까지 집약시킨 자사의 초경량 헤드셋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이하 CH42)의 네이비 버전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CH42 네이비는 기존 CH42 모델의 네이비 펄 색상이 더해져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CH42 제품은 가장 먼저 새롭게 적용된 노이즈 캔슬링(마이크) 기능이 눈에 띈다. 헤드셋에 달린 마이크 사용 시 PC방 등의 시끄러운 공간에서 자칫, 사용자의 말소리와 함께 주변의 잡음이 마이크에 전달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쉽게 피로감을 줄 수 있으나, 이번 CH42 헤드셋의 기능에 포함된 노이즈 캔슬링(마이크) 기능에 경우, 헤드셋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목소리 외에 주변의 잡음, 소음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이다.

이와 함께 게이밍 헤드셋에서 필수적인 부분인 가상 7.1 채널에 특화된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좌,우 유닛에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사운드가 중요시되는 FPS 게임 및 영화 감상 시에도 7.1 채널 사운드의 현장감과 선명하면서도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7.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CH42 헤드셋은 일반적인 2채널 스테레오 헤드셋과 달리 출력되는 음향의 방향성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게임 시 캐릭터 주변의 환경음과 적의 발자국 소리 등을 통해 접근하는 적의 방향과 거리 등을 파악할 수 있어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에서 발군의 성능이 발휘할 수 있다.

리모컨 컨트롤러 또한 CH42의 특장점 중에 하나다. 음량 조절부 및 마이크 ON/OFF, LED ON/OFF를 모두 한손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버튼의 위치를 고려하여 디자인, 제작되었으며, 3D 음향 기능까지 손쉽게 한손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CH42는 위에 열거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도 270g에 불과한 초경량을 구현해 냈다. 가벼운 무게를 통해 주로 장시간 즐기는 게이밍 환경에서 헤드셋의 무게로 인한 통증이나, 피로감에서 자유롭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착용자의 머리 형태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이중구조의 듀얼 밴드 프레임으로 안정적으로 고정해줌과 동시에 헤드셋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준다.

네이비 펄 색상을 통해 제품의 은은한 광택 및 가상 7.1 채널 사운드와 입체적이고 현실감있는 3D 사운드로 몰입감을 증대시켜주는 기능과 함께 270g에 불과한 무게까지 구현해낸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온라인 최저가 24,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