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2D 액션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9월 24일 발매 결정
상태바
극한의 2D 액션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9월 24일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7.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이하,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를 오는 2019924()에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 했다.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Azure Striker GUNVOLT’(이하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이 되어, 시리즈 최고의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2D 액션 팬들을 찾아간다.

인류의 대부분이 초자연적인 능력 셉티마를 가진 신인류 셉티마 홀더로 진화한 시대, 하얀 갑옷을 두른 전사 아큐라는 희망의 디바 ‘RoRo’와 함께, 구인류 마이너즈를 소탕하는 인류 진화 추진 기구 스메라기에 맞서 장렬한 전투를 펼친다.

본 게임은 대미지를 무효화하는 전자결계’, 아큐라의 체력이 다하면 보컬곡과 함께 발동되어 다시 전투에 복귀할 수 있는 디바의 노래’, 적의 공격을 피하며 연속 공격을 통해 공수 양면의 강력한 효과를 발동시키는 쿠도스포인트 등 초보자와 상급자 누구나 건볼트의 세계관을 충실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볼트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인 게임플레이 중 극적인 장면에서 재생되는 보컬도, 새롭게 등장한 사이버 디바 RoRo를 통해 시리즈 최고의 화려한 화면 이펙트와 음향 효과를 선보인다.

새로운 주인공 아큐라가 펼치는 2D 액션의 극한,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는 닌텐도 스위치 및 PlayStation 4전용으로, 2019924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39,800원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버전에는 사이버 디바 RoRo가 부른 노래 총 10곡을 수록한 스페셜 CD가 동봉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코하쿠 DLC 의상 ‘RoRo 커플룩다운로드 코드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