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DELTA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DELTA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 후기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오는 7월 4일부터 8일까지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 ASUS ROG DELTA 럭키 박스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200개 완판을 기념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ASUS ROG DELTA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후기 이벤트의 경품은 오는 9월 경 출시 예정인 ASUS ROG THRONE(알오지 쓰론)이다.

헤드셋 스탠드 그 이상, ASUS ROG THRONE.

ROG THRONE은 18개 LED가 AURA SYNC와 연동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음질과 가상 7.1채널 등의 음향 기술을 제공하는 ESS 9118 DAC와 AMP를 내장하고 있어 아날로그 헤드셋 사용자에게 헤드셋 스탠드 그 이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USB 3.1 포트 2개를 지원하고 있어 ROG DELTA와 같은 USB 헤드셋을 연결하는 허브로도 사용할 수 있다. 

ASUS ROG DELTA와 ROG DELTA CORE 후기 이벤트는 제이웍스 정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