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IMMERSA PRO TI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쿠거, IMMERSA PRO TI 게이밍 헤드셋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서플라이 및 주변기기 전문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IMMERSA PRO 헤드셋 후속 모델인 IMMERSA PRO T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거 IMMERSA PRO TI는 맞춤형 RGB 조명, 풀 소프트웨어 이퀄라이저,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 다이어프램, 업그레이드된 9.7mm 카디오이드 마이크와 같은 하이 엔드 기능을 갖추어 게이머가 헤드셋에서 요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게이밍 헤드셋이다.

COUGAR IMMERSA PRO TI 헤드셋은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어디서든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기술로 박진감 넘치는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급 50mm 티타늄 코팅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는 저음, 중음 및 고음 차별화가 뛰어난 고품질 스테레오 오디오를 제공하여 더욱 더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실현 시킨다.

IMMERSA PRO TI 헤드셋은 양 측면에 링 형태로 배치된 1,680만 컬러 RGB LED 모튤을 통해 다채로운 빛으로 밝게 돋보이게 하고, 쉽고 간편하게 볼륨 및 마이크를 제어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디지털 오디오 및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기술을 지원하는 전용 USB 사운드 카드 모듈을 기본 제공하여 더 이상 고가의 사운드 카드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휴대전화, 콘솔 게임기 등 USB 오디오 미지원기기와 연결 시 함께 제공되는 스테레오 잭 변환 젠더를 통해 3.5파이 스테레오 잭을 연결하여 일반 헤드셋과 동일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