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ANIC X40 광축 키보드' PC방 대상 무상 체험단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광축 키보드' PC방 대상 무상 체험단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업계 최초 침수 보증을 자랑하는 완벽 방수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의 PC방 대상 무상 체험단을 진행한다.

이번 무상 체험단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키보드의 완전 방수 성능을 갖춘 강력한 내구성과 뛰어난 타건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PC방 환경은 키보드에 커피와 음료 등의 액체류가 유입되는 사고가 빈번한데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제품의 경우 이러한 액체류 오염에도 작동이 가능하며 간단한 물 세척 후 쾌적한 사용성을 제공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혹, 침수시의 제품 이상 발생시에도 업계 최초로 침수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무상 체험단은 PC방을 운영 중인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PC방 사업자등록증, 상호, 연락처, 체험 품목 색상(화이트, 블랙 중 택1)을 MKT@micronics.co.kr 으로 신청하여 무상 체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제품은 최신의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1억 회에 달하는 키 수명과 0.2ms의 빠른 반응 속도, 완전 방수 성능, 오렌지 LED와 레인보우 LED의 화려함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무상 체험단 제품은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운영된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무상 체험단 이벤트는 한정 수량 100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