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프로게이머를 위한 고품질 게이밍기어 2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프로게이머를 위한 고품질 게이밍기어 2종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7.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하이앤드 메모리, 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e스포츠 전문가,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고품질 게이밍기어 2종을 출시한다.

장소 구분없이 최적의 플레이, 강력한 내구성, 장시간 편안함을 전하는 ‘HS35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HS35 Stereo Gaming Headset/이하 HS35 게이밍 헤드셋)과 ‘커세어 MM350 챔피언 시리즈 마우스패드’(MM350 Champion Series Mouse Pad/이하 MM350 CS마우스패드)로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라인업이 더욱 확장됐다.

이번에 출시된 커세어의 HS35게이밍 헤드셋은 정밀 튜닝된 대형 50mm 스피커 드라이버로 강력한 사운드와 또렷한 보이스, 부드러운 메모리폼과 조절가능한 이어컵으로 PC, 모바일 등에서 장시간 편안하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MM350 CS 마우스패드는 ‘챔피언 시리즈’라는 네이밍처럼 게임대회에 참가하는 프로 게이머, e스포츠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제작, 격렬한 게이밍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정밀함을 지닌다. 

먼저 HS35게이밍 헤드셋은 커세어의 인기제품군인 ‘HS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으로 PC, 엑스박스 원, PS4,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범용 3.5mm 단자를 연결해 고품질 사운드와 보이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카본, 그린, 블루, 레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게이밍 시스템이나 개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HS35게이밍 헤드셋은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브를 탑재해 뛰어난 음질을 제공, 소형 드라이버의 헤드셋에서 놓치기 쉬운 다양한 인게임 사운드를 잡아내어 사용자가 게임에서 손쉽게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특히 HS35게이밍 헤드셋의 오디오 품질은 탈부착이 가능한 단방향 마이크와 결합하여 게임 환경에 특화된 음성채팅 애플리케이션인 디스코드(Discord)의 공식 인증을 받은 바, 팀원들에게 주변 소음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이때 마이크는 게이머들이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장착 또는 탈착할 수 있다.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도 눈에 뛴다. 편안한 온이어 볼륨 및 음소거 컨트롤러가 왼쪽 이어컵 측면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게임 중에도 즉시 오디오 옵션을 조절할 수 있다. 

탄탄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 설계도 강점. 장시간의 치열한 게이밍 중에도 또렷한 음질과 편안함을 전한다. 특히 헤드밴드는 플러시 메모리 폼이 머리에 부드러운 쿠션감을 주고 이어컵을 원하는 위치에 놓일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 경량 재질로 무게감을 최소화했으며 피부에 닿는 이어패드도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이번, 헤드셋과 동시 출시된 MM350 CS 마우스패드는 블랙 컬러의 단단한 프리미엄 천 소재에 320x270mm의 미듐 사이즈로 게이머들을 위한 충분한 마우스 공간과 부드러운 글라이드, 정밀한 트래킹을 제공한다.

특히 두께가 두툼한 5mm의 플러시(flush) 고무 구조를 채용해 사용자의 책상, 게임대회장의 바닥면이 고르지 않거나 이물감이 있을 때에도 평평한 글라이드 환경을 만들어 한층 편안하다. 또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되도록 글라이드를 강화하는 고품질 직물 표면 처리를 진행, 그 어떤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에서도 정밀한 트래킹을 전한다. 

MM350 CS 마우스패드는 표면의 벗겨짐을 방지하도록 패드 가장자리를 360도 회전한 촘촘한 고품질 스티칭 기법으로 마감, 마모와 손상을 최소화해 오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설계를 갖췄다.

마우스패드의 바닥면은 특수 설계된 미끄럼 방지 고무 베이스를 사용해 게이머들의 급박한 게임 세션의 흥분된 제스쳐에도 움직임을 방지, 단단히 잡아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