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K512 텐키리스 체리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K512 텐키리스 체리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에메랄드 블루&화이트 투톤 키캡이 매력적인 텐키리스 키보드 ABKO HACKER K512 체리쉬 염료승화 PBT 텐키리스 체리 게이밍 키보드(이하 K512)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K512 키보드는 'Cherish'라는 단어가 바디에 새겨진 것처럼 하나씩은 갖고 싶은, 간직하고 싶은 키보드라는 의미가 담긴 키보드이다.

K512는 정식 체리 스위치가 채용된 87키 텐키리스 배열로 출시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청/적/갈축 3가지 스위치로 출시된 제품이다.

PBT재질의 키캡에서만 가능한 염료승화 각인 방식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마모가 없는 PBT OEM 투톤 키캡으로 출시된 K512은 자체 디자인의 굵직한 산세리프 영문 폰트와 깔끔한 한글폰트 디자인을 통해 키캡의 장점을 살린 제품이다.

K512은 스위치가 눌리는 위치에 따라 발생되는 키캡의 뒤틀림 방지를 위해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였으며 안정적인 키캡 체결과 타건이 가능하다.

탈부착이 자유로운 케이블을 채용한 K512는 최상의 전송률과 편리성을 자랑하는 C타입 인터페이스를 채용하였으며, 간편하게 분리하여 휴대하거나 보관하기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단자와 키보드 바디의 결합이 끊어지지 않도록 홈이 파여 있어 홈에 맞춰 끼우면 쉽게 빠지지 않아 단단히 고정이 된다.

에메랄드 블루&화이트 투톤 키캡이 매력적인 텐키리스 키보드 ABKO HACKER K512 체리쉬 염료승화 PBT 텐키리스 체리 게이밍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99,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