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게이밍 의자 부문 ‘린백’ 선정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게이밍 의자 부문 ‘린백’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린백이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게이밍 의자 부문에 선정됐다.

최근 뛰어난 가성비로 주목받는 게이밍 의자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린백 LB55G다. 전문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게이머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갖춘 린백 LB55G는 두꺼운 고급 PU 가죽을 채택해 착석감이 뛰어나며, 쿠션감이 뛰어난 고급사양 성형스폰지를 적용해 게이머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단단한 강철 프레임과 클래스4 등급 가스 스프링을 비롯한 고급 부품을 사용해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다. 최대 7cm까지 위아래 높낮이 조절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신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우레탄 소재로 제작된 팔걸이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 중에도 편안하게 팔을 받쳐준다.

틸트 기능과 등받이 락킹, 최대 180도 기울기 기능도 있어서 게이밍 의자를 간이침대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더해주는 헤드쿠션과 등쿠션도 증정된다. 블랙/블루/레드 컬러 3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