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마이크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키보드 부문에 선정됐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완전방수는 지시엔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안정성과 반응속도를 향상시킨 광축 게이밍 키보드다. 지시엔 4세대 광축 스위치는 더블 스프링 구조를 통해 정확성과 수명을 향상시키고 0.2ms의 빠른 반응 응답력과 키의 정확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키보드 완제품 IPX7 방수 인증을 획득해 실수로 키보드에 물이나 콜라 등을 쏟아도 간단히 세척, 건조한 후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축교환 기능을 제공해 손쉽게 고장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으며 1억 회 이상의 키 입력 수명을 자랑한다.

1,000Hz 폴링레이트와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스텝스컬처 2 설계도 적용됐다. 블랙 제품에는 오렌지 LED에 방향키에는 화이트 LED로 포인트를 줬으며, 화이트 제품에는 올 레인보드 LED가 채택돼 더욱 개성 있는 LED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