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의자 부문 ‘제닉스’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의자 부문 ‘제닉스’ 수상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7.0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게이밍의자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NEW ARENA ZERO BLACK은 게이밍 의자 시장을 주도해 온 제닉스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 게이밍 의자는 꼼꼼한 소비자라면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사용된 부품부터가 까다롭게 선별되었기 때문이다.

우선, 안전한 의자의 핵심 조건인 가스스프링은 Class-4 등급을 사용해기에 터질 위험이 없으며, 메탈 프레임과 메탈 풋을 적용해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딘다. 가죽은 내구성 좋은 고품질 PVC를 사용해 오염이 적게 일어나 관리가 쉽다.

의자의 기능도 충실하다. 게임을 하다 지치면 등받이 시트를 180도 기울여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의자와 팔걸이의 높낮이도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팔걸이의 각도나 앞뒤 조절 기능도 갖춰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드 쿠션과 등받이 쿠션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