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마우스 부문 ‘COX’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마우스 부문 ‘COX’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콕스(COX)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마우스 부문에 선정됐다.

COX CM90W 유무선 RGB 게이밍 마우스는 저렴한 가격에 유선과 무선을 동시에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를 표방한다.

이 마우스는 사용 환경에 따라 유선/무선을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됐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다. 완충 시 최대 3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니 사용시간도 넉넉하다.

또한, PIXART PMW3325 게이밍 센서가 탑재되어 세밀하고 정확한 인식을 통해 게이머에게 정밀한 컨트롤, 날카로운 에임을 선물한다.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와 최대 5000DPI, 5천만 회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OMRON 스위치도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콤팩트하고 날렵한 디자인이 더해져 단단하고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RGB LED 효과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버튼 기능, DPI, 매크로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