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전문가용 노트북 부문 ‘삼성전자’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전문가용 노트북 부문 ‘삼성전자’ 수상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7.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전문가용 노트북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NT950SBV-A58WA는 플래티넘 화이트 색상의 전문가용 15인치 2in1 노트북이다.

가장 큰 특징은 S펜이다. 전작인 삼성 노트북 Pen보다 응답 속도가 2배 이상 빨라졌기 때문에 진짜 펜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S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3종 펜 팁도 제공된다. 상황에 맞게 스케치용, 드로잉용, 필기용 팁을 교체할 수 있어 그래픽 디자이너나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도 적합하다.

S펜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기본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음성 메모와 필기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서 유명했던 에어 커맨드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성능 역시 전문가가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4코어 8스레드 구성의 CPU 인텔 코어 i5-8265U를 품어 다중 작업도 무리 없으며, NVMe SSD를 사용해 사진 편집도 문제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