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컴퓨존 가산점에 키보드 타건샵 오픈
상태바
콕스, 컴퓨존 가산점에 키보드 타건샵 오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컴퓨터, 전자제품 전문몰 '컴퓨존' 가산점에 콕스 키보드 제품을 직접 타건해 볼 수 있는 타건샵을 오픈했다.

이번에 전시된 품목은 콕스 키보드 대부분 제품이 전시되었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인 콕스 무접점, 기계식 키보드, V광축 키보드, 고가 프리미엄 키보드 이외에 콕스에서 기성품화를 위해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 콕스 게이트론 제품들이 진열되었다.

특히 콕스 게이트론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제품으로 다양한 유저분들이 실제 타건감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콕스 게이트론은 5천만 회의 내구성과 뛰어난 키감으로 최근 국내 키보드 유저분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용한 제품군으로, 녹축/황축/갈축 세가지 축으로 출시되었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리뷰 및 영상을 통해 실제 타건감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상황에서 이번 컴퓨존 가산점 콕스 타건샵은 소비자가 직접 실제 타건을 진행해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타건샵 이외에 방문 고객들이 직접 PC를 사용할 수 있는 자리에도 콕스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 패드가 진열되어 있어 콕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져볼 수 있다.

컴퓨존 가산점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다. 고객 전용 주차장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접근 공간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