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직영 PC게임 키 셀링 사이트 ‘코드피아’ 론칭
상태바
게임피아, 직영 PC게임 키 셀링 사이트 ‘코드피아’ 론칭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7.0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디지털 게임 ESD(전자 소프트웨어 유통망)코드피아73일에 론칭하였다고 밝혔다.

코드피아는 스팀, 오리진, 유플레이 등 해외 게임 플랫폼에 출시된 PC게임의 제품 코드를 판매하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다. 따라서 코드피아에서 구매한 제품 코드를 플랫폼의 코드 입력창에 입력하면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 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코드피아에서 판매되는 게임들은 게임물관리위원회와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의 심의를 받아 정식으로 유통될 계획이며, 스팀과 달리 국내 결제 방식 또한 지원하기 때문에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등으로 편리하게 구입하여 즉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코드피아의 론칭을 기념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 1. 회원가입 시 5,000원 적립금 지급

- 코드피아 론칭 후 한달 간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

 

이벤트 2. 랜덤박스 이벤트 (론칭 후 14일간 진행)

- 랜덤박스 구매 시 프리미엄박스 16종 혹은 스탠다드박스 13종 타이틀 중 1개 타이틀을 무작위로 발송

- 가격 : 프리미엄박스 9,800, 스탠다드박스 3,800

 

이벤트 3. 타임 특가

- 4가지 종류의 인기 타이틀을 론칭 당일 11~14시동안 1시간 간격으로 특가판매 진행

- 타임특가 진행 상세 상품목록은 코드피아 홈페이지 참조

 

이벤트 4. 할인 판매 (론칭 후 14일간 진행)

- 인기게임 27종을 소비자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에 할인판매

 

게임피아 측은 새롭게 코드피아를 론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후에 발매될 다양한 신작 PC게임들을 업데이트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장개척 및 건전한 놀이문화, 창조적인 디지털콘텐츠의 확산을 위해 더욱 열심히 매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