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고객에 애플 에어팟 2세대 증정 행사 시행
상태바
벤큐, 모니터 구매고객에 애플 에어팟 2세대 증정 행사 시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7.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7월 포토후기 이벤트에서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모니터 사진과 함께 구매후기를 작성하여 네이버 폼으로 구매 증빙자료를 올린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100% 증정한다.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 간편하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2019 상반기에 벤큐는 게이밍 모니터뿐 아니라 최근 P&I에서 선보인 사진가/디자이너를 위한 전문가용 모니터, 눈이 편안한 아이케어 모니터 등 모든 라인업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7월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필수품인 무선 이어폰, 애플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신다면 간단히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저희가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벤큐는 2013년 국내 모니터 업계 최초로 청색광 차단과 깜박임 방지 기술을 도입한 바 있다.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주변 조도와 영상 콘텐츠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벤큐의 독자적인 기술인 B.I. 테크놀러지를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