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 11번가 완판 기념 럭키투데이에서 특별할인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 11번가 완판 기념 럭키투데이에서 특별할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신제품 사운드바 스피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의 11번가 완판을 기념해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특가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럭키투데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츠 Live100 PC사운드바를 23% 할인된 가격인 1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배송도 진행되니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가성비 좋은 고음질 사운드바를 구할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

또한,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1,650원(포토/동영상 리뷰)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는 11번가 쇼킹딜 실시간베스트 가전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핫딜에서도 가전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는 슬림한 바 형태의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PC스피커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일하게 재생할 수 있는 하이파이 음질과 정격출력 6W(3W x2) 풀레인지 유닛을 갖춰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 감상 중에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볼륨 조절/헤드셋 전환/다목적 USB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메탈 느낌의 겉면 마감 처리와 전면 레인보우 LED로 심플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잡은 디자인을 보여준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1차 판매 완판에 이어 11번가에서도 완판되는 등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는 저렴한 가격에 하이파이 음질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지녀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