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각도도 넓이도 내 맘대로 조절 가능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S19 출시
상태바
앱코, 각도도 넓이도 내 맘대로 조절 가능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NS19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는 6단계 각도조절과 자유로운 폭 넓이 조절까지 가능한 NCORE NOTEBOOK STAND NS19(이하 NS1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19 노트북 거치대는 노트북에서 발생되는 뜨거운 열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거북목 완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별도의 장치 없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폭 넓이 미세조절이 가능하여 여러 크기의 노트북을 비롯한 스마트폰, 태블릿, 책 등을 거치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폭 넓이와 함께 각도도 조절할 수 있다. 일반 경량 거치대는 단순 높이조절만 되거나 3~4단계로 각도 조절이 되는데 비해 NS19 노트북 거치대는 6단계까지 높이 조절이 되어 사용자별 최적화된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NS19 노트북 거치대는 책상과 노트북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줌으로써 발열을 막는다. 노트북 하단에서 발생되는 열을 막지 않고 공기중으로 분산시키므로 장시간 동안 사용할 때에도 쿨링 효과가 지속된다.

화면을 눕혀서 사용하는 노트북의 특성상 좋지 않은 자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되며, 이로 인해 거북목 증후군(경추 통증)이 생길 수 있다. NS19는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6단계의 각도 조절로 사용자의 키나 눈 높이에 맞는 노트북 거치를 가능하게 했다. NS19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할 경우 노트북 화면과 눈 높이를 일직선으로 맞출 수 있어 거북목 방지 및 완화에 효과적이다.

NS19 노트북 거치대는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260g의 경량과 접었을 때 240x4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들기 편하고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또한, 고급 스웨이드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여주며 흠집이 나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다.

핑크,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된 NCORE NS19 노트북 거치대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2,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