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바캉스, 더 재미있고 특별하게!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위한 IT기기·액세서리
상태바
2019 바캉스, 더 재미있고 특별하게!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위한 IT기기·액세서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6.2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와 동시에, 즐거운 여름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복잡한 관광지를 돌아보는 대신 여유롭고 한적한 시간을 보내는 ‘힐링’ 여행과 현재의 행복을 위해 아낌없이 여행비를 지출하는 ‘욜로’(YOLO·You only live once) 여행이 트렌드로 꼽힌다.

이처럼 익숙했던 공간에서 벗어나 색다른 정취를 느낄 생각에 설레는 것도 좋지만, 완벽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더욱 꼼꼼하게 여행 물품을 챙길 필요가 있다. 각종 특화된 기능으로 휴가의 재미를 더하는 IT기기 역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모처럼 만의 바캉스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IT기기와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가격은 6월 17일 오픈마켓 최저가 혹은 공식홈페이지 기준이다.

 

벤큐 GV1

한 손에 쏙 잡히는 모바일 프로 젝터다. 안드로이드 OS를 기반 으로 케이블 없이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태블릿PC/노 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화 면을 영사(480p)할 수 있다. 오토 키스톤과 자체 틸트 기능을 지원하며, 5W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399,000원.

 

UM2 QCPD100W 고속멀티충전기

USB-PD 포트 2개와 퀄컴 퀵차 지 3.0 포트 2개가 장착된 고속 충전기다. 전체 출력은 100W에 달하며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을 고속으로 충전할 뿐 아니라, USB-PD 충전을 지원한 노트북 등 4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크기는 손바닥에 올라 오는 정도라 휴대성도 좋다.
가격은 55,000원.

 

제이비랩 스테이지 플러스

미러볼 형태의 조명기기가 장착 된 블루투스 스피커다. 조명은 음악 비트에 따라 빨간색, 파란 색, 초록색, 노란색으로 깜빡인 다. 야외에서 사용하는 경우를 고려해 대용량 배터리와 정격출 력 20W의 파워앰프IC를 탑재했 다. 기본구성인 마이크는 노래방 처럼 에코 강도를 조절할 수 있 다. 가격은 75,050원.

 

닌텐도 스위치
거치용 및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기다. 본체를 독과 연 결하면 TV나 모니터와 같은 대 형화면을 보며 플레이할 수 있 다. 조이콘(컨트롤러)은 따로 분 리하면 일반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는데, 각 조이콘을 양손에 쥐고 조작하거나, 두 명이 각각 하나씩 잡아서 멀티플레이도 가 능하다. 가격은 324,040원.

 

DJI 오즈모 포켓

초소형 짐벌 카메라다. 크기 12cm, 무게 116g으로 주머니나 핸드백에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기계식 3축 짐벌은 흔들림을 보정한다. 1200만 화소 사진과 최대 100Mbps 4K/60fps의 고화질 영상을 지원한다. 4K/30fps으로 최대 2시간 촬영 가능하다. 가격은 기본패키지 기준 399,490원.

 

아트뮤 서피2 스마트폰 방수팩

스마트폰 옆면의 전원이나 볼륨 버튼을 누를 수 있는 방수팩이다. 중앙 부분이 약간 볼록해, 방수팩 원단이 스마트폰에 달라붙지 않는다. 원터치 4단계 세이프락 방식으로 빈틈없이 방수되며 SGS인증 IPX8 등급으로 최대 10m까지 방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900원.

 

브리츠 BZ-FN2 슬림

충전식 휴대용 선풍기다. 65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등 휴대하기에 간편하다. 바람 단계는 3가지로 조절할 수 있다. LED 라이팅을 지원해 은은한 조명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끄는 것도 가능하다. 책상에 거치대를 펼치면 스탠드형 선풍기로 변신한다. 가격은 14,900원.

 

DJI 텔로 미니드론

가격 부담을 낮춘 입문용 드론이다. 조종기 없이 전용 앱을 통해 조정할 수 있으며, 자동 이착륙도 된다. 크기는 한 손에 올라오는 정도다. 비행거리는 100m, 비행시간은 13분이다. 전자식 이미지 보정 기술로 이미지를 보정해주며, 사진은 5MP, 영상은 HD 해상도를 지원한다. 가격은 101,160원(본품).

 

조이트론 Wee2 블루투스 게임패드

휴대가 간편한 확장형 패드와 키보드/마우스 컨버터가 합쳐진 게임패드이다. 블루투스 4.0과 초당 120프레임의 초고속 맵핑을 지원해 프레임이 끊기거나 입력 딜레이 없이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다. 전 세대보다 버튼 개수도 늘어났다. 마우스/키보드 컨트롤을 위한 젠더는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61,290원.

 

캠핑가드 캠지

텐트를 포함한 다양한 휴식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보안장치이다. 침입감지 기능을 활성화한 뒤, 실내 움직임이 감지되면 본체와 전용 앱에서 강력한 경보가 울린다. 일산화탄소 경보기능도 갖췄다. 온도와 습도도 모니터링해준다. 3단계로 조절되는 LED 조명은 특히 야간에 유용하다. 가격은 8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