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보석처럼 반짝이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버즈 LIVE X3’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보석처럼 반짝이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버즈 LIVE X3’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보석 디자인과 블루투스 5.0을 갖춘 무선이어폰 ‘서머너버즈 LIVE X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버즈 LIVE X3는 보석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한층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닮은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편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또한, 서머너버즈 LIVE X3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통해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이어폰을 충전 케이스에서 분리하면 자동 페어링이 시작되고 손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IPX4 생활방수도 지원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케이스의 경우 3,350mAh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한번 완충으로 휴대하면서 최소 120시간 사용 가능하다. 이어버드에는 각각 50mAh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연속 4~6시간 사용 가능하다. 케이스 전면 하단부에는 케이스 충전 케이블 이외에 USB 포트가 있어 보조배터리 대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여기에 원음에 가까운 AAC 코덱을 지원해 고품질 통화와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노이즈 캔슬링 6.0 기능으로 통화 시 더 선명한 음질로 상대방에게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이어버드 좌우를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를 지원하며,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등을 편하게 음성으로 읽어주는 몬스타 보이스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