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최초 마우스 번지대 CORE1, CORE2 출시
상태바
앱코, 최초 마우스 번지대 CORE1, CORE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KO HACKER CORE1(좌)/CORE2(우) 마우스 번지대.
ABKO HACKER CORE1(좌)/CORE2(우) 마우스 번지대.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마우스 선 정리를 도와주며, 움직임 방해를 최소화하는 마우스 번지대 ABKO HACKER CORE1 마우스 번지(이하 CORE1), ABKO HACKER CORE2 마우스 번지(이하 CORE2)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CORE1/CORE2는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과 게이밍을 위한 제품으로 마우스 선에서 보다 자유롭게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안정적인 미끄럼 방지패드가 제품 하단에 위치하여 다이나믹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되는 제품이며, 마우스의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러버 재질의 소프트하고 탄력있는 거치대는 게이머로 하여금 케이블의 간섭을 최소화시켜준다.

CORE1는 전면에 2개의 USB 2.0 포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USB 허브의 기능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RED 컬러의 LED를 장착하여 디자인적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CORE2 제품은 좀 더 번지대의 역할에 집중하여 번지대만을 원하는 이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마우스 선 정리를 도와주며, 움직임 방해를 최소화하여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ABKO HACKER CORE1 마우스 번지, ABKO HACKER CORE2 마우스 번지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CORE1: 13,000원, CORE2: 6,8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