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스피커가 장착된 가상 7.1채널 헤드셋, 몬스타기어 H740 게이밍 헤드셋
상태바
4개의 스피커가 장착된 가상 7.1채널 헤드셋, 몬스타기어 H740 게이밍 헤드셋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와 같은 슈팅 게임에서는 적의 위치를 미리 파악하고 이에 맞춰 동선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상대가 움직이는 소리나 폭발음을 바탕으로 적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사운드 플레이라 한다.

이런 사운드 플레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이 필요하다. 몬스타기어 H740은 듀얼 드라이버와 가상 7.1채널을 통해 게임 속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운드 플레이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다.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가상 7.1채널의 만남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강력한 사운드를 내뿜는다.

몬스타기어 H740에는 30mm + 40mm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되어 총 4개의 스피커를 통해 게임 속 총소리, 발소리, BGM을 게이머의 귀에 전달한다. 덕분에 일반 스피커보다 훨씬 사운드가 풍성하고 소리가 잘 뭉개지지 않아서 게임에서의 몰입감이 높아진다.

또한, 이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 7.1채널을 지원한다. H740과 데스크톱, 노트북을 연결하면 사운드에 입체감이 더해지기 때문에 게임 속 상대나 보스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스포츠 중계 등을 볼 때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진동 기능도 갖추고 있다. 저가 게이밍 헤드셋 중에는 진동이 미약해 체감상으로 진동을 거의 느끼지 못하는 제품이 많은데 몬스타기어H740은 사운드 전체에 진동을 느낄 수 있어서 한층 더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H740의 이어컵은 푹신하면서 외부의 소음을 모두 차단해 집중력을높여준다.
레드 컬러 LED가 강인한 인상을 더해준다.

 

유려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몬스타기어 H740은 디자인도 뛰어나다. 세련되고 시크한 유광 코팅이 적용돼 한층 더 깊은 디자인을 보여주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깔끔한 외관에 하이엔드 컨셉에 맞는 레드 LED로 강렬함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도 몬스타기어 H740의 장점이다. 무게가 가벼워 착용 시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없고, 맞춤형 헤어벤드는 머리 크기와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여기에 외부의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는 밀폐형 이어컵이 더해져 더 편안하게 게임하면서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맞춤형 헤어밴드 조절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맞춤형 헤어밴드 조절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br>
마이크를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어 헤드셋 마이크가 시야를 가리는 일을 최소화했다.

몬스타기어 H740에 장착된 컨트롤러는 진동 ON/OFF, 볼륨 조절, 스피커 ON/OFF, 마이크 ON/OFF 기능을 지원하며,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마이크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마이크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OTG 케이블을 이용하면 스마트폰과도 연결이 가능해 모바일 게임을 즐길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볼륨 조절, 진동 ON/OFF 등이 가능한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H740은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사운드의 품질을 높인 게이밍 헤드셋으로, 가상 7.1채널과 진동 기능으로 사운드 플레이를 용이하게 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 편의성도 장점이다. 뛰어난 가성비의 게이밍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몬스타기어 H740을 추천한다. 가격은 6월 24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3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