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고딕풍 횡스크롤 액션 RPG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PC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H2 인터렉티브, 고딕풍 횡스크롤 액션 RPG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PC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6.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트플레이(ArtPlay)에서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고딕풍 횡스크롤 액션 RPG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 PC 한국어판을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이가라시 코지(Koji Igarashi: 악마성 드라큐라 시리즈 제작자)의 인디 개발 스튜디오 ArtPlay에서 개발한 새로운 고딕풍의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18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마물들이 들끓는 성이 소환되었고, 성은 마력으로 가득한 크리스탈 파편들로 이루어져 있었다. 플레이어는 연금술사에게 신체가 크리스탈로 변화하는 저주를 받은 고아 미리암이 되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녀 자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미리암은 성을 무대로 무기와 장비를 하나하나 수집하며 그녀가 마주할 소환사 게벨, 그리고 수많은 몬스터와 보스들을 물리쳐야 한다.

게임 본편 외에도 13가지의 추가 콘텐츠가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며, 여기에는 온라인 및 로컬 협력 모드, VS 모드, 로그라이크 모드, 보스 러시 모드 등이 포함된다.

 

게임 특징

이가바니아의 귀환: 메트로바니아풍 장르의 개척자 이가라시 코지가 새로운 스타일의 횡스크롤 RPG를 가지고 기존의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한다.

 

광활하고 장대한 게임플레이

마법의 힘을 개방하고 다양한 무기와 특수 아이템의 수집과 업그레이드, 그리고 능력의 조합을 통해 미리암을 성장시키며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개척하라.

 

하이퀄리티 2.5D 그래픽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에서 구현된 모든 그래픽은 2D3D 디테일이 렌더링 되었으며,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며 시시각각 변화는 화려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음악의 전설이 만든 오케스트라

게임 음악 작곡가의 아이콘인 야마네 미치루(악마성 드라큐라: 월하의 야상곡, 블러드 스테인드: 커즈 오브 더 문)와 야마다 잇포(바이오하자드, 록맨)가 피처링

 

이가라시 코지가 선사하는 역대 최대 스케일의 작품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게임 세계는 이가라시 코지가 이제까지 참여해 온 프로젝트 대비 약 2배 큰 규모를 자랑한다.

 

다양한 캐릭터

매력적인 미리암 외에도 숨겨진 캐릭터들이 기다리고 있다.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PC 한국어판 출시 및 향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 및 홈페이지, 그리고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