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10주년 기념작 ‘저스트 댄스 2020’ 한국어판 11월 5일 발매
상태바
시리즈 10주년 기념작 ‘저스트 댄스 2020’ 한국어판 11월 5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6.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닌텐도 스위치, Wii, PS4, XO용 리듬액션 게임 ‘JUST DANCE 2020’(저스트 댄스 2020)의 한국어판을 201911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12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6,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저스트 댄스시리즈는 최고의 뮤직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로 전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저스트 댄스의 메인 스튜디오 Ubisoft Paris의 디렉터 ‘Marine de la Seiglière’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이 게임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저스트 댄서들을 통해 저스트 댄스가 평범한 비디오 게임에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현상으로 진화 되는 것을 보았다면서 이런 일은 커뮤니티의 지원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매일 더 창의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영감과 자극을 주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Ubisoft Paris는 새로운 콘텐츠와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저스트 댄스 2020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모두 저스트 댄스의 10주년을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저스트 댄스 202010주년을 기념하며 아래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40개의 신곡: 차트를 석권했던 히트곡, 가족 모두의 애창곡,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화제곡,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들의 곡까지, 누구나 관심을 가질 만한 흥미로운 곡들이 새롭게 추가된다.

디지털 스티커 콜렉션: 저스트 댄스의 10년을 회상할 수 있는 디지털 스티커가 게임 내에 숨어 있다.

Co-op 모드의 귀환: 친구들과 팀을 이뤄 Co-op 모드를 즐길 수 있다. Co-op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점수를 합산하고 무대를 장악하게 만들 것이다.

맞춤화된 경험: 개선된 추천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가장 선호하는 저스트 댄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플레이어는 그 곡들 중에서 원하는 맞춤형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저스트 댄스 파티를 위해 자신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E3에서 공개된 곡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God Is a Woman Ariana Grande

Skibidi Little Big

Vodovorot XS Project

Bangarang Skrillex Ft. Sirah

Con Calma - Daddy Yankee Ft. Snow

Bad Boy - Riton & Kah-Lo

High Hopes Panic! At The Disco

Kill This Love BLACKPINK

Sushi - Merk & Kremont

I Like It - Cardi B, Bad Bunny & J Balvin

Policeman - Eva Simons Ft. Konshens

Rain Over Me - Pitbull Ft. Marc Anthony

 

저스트 댄스 2020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물론, 기존에 제공되는 기능들도 사용할 수 있다.

Sweat 모드: Sweat 모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면서 운동도 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플레이어는 춤을 춘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을 체크할 수 있으며, Sweat 모드 전용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지속적인 동기부여가 가능하다.

키즈 모드: 키즈 모드는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8개의 선별된 키즈 송과 아이들을 위한 전용 안무를 제공한다.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 스트리밍 서비스인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를 통해 500곡 이상의 곡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모든 게임에는 1달 무료 구독권이 포함되어 있다.

 

저스트 댄스 2020은 전용 컨트롤러 앱을 통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스마트 폰을 이용해 게임 내에서 곡을 선택하거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폰을 이용해 최대 6명까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전용 컨트롤러 앱은 iOSAndroid에서 무료로 배포 중이며, PS4, XO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