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차량용품 블루투스 리시버, 휴가 전 미리 준비하세요”
상태바
“필수 차량용품 블루투스 리시버, 휴가 전 미리 준비하세요”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6.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제이비랩은 휴가 전 필수 차량용품인 블루투스 리시버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제이비랩 클러스터톡2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차량에 장착해 블루투스 스트리밍 및 핸즈프리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한 번 연결하면 승차할 때마다 폰과 자동연결된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차량 내 전위차로 인하여 발생될 수 있는 엔진노이즈, 히스노이즈, 시스템 노이즈 등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잡음 없이 깨끗한 원음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apt-X 기술을 적용하여 HDCD급의 고음질 원음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클러스터톡2 블루투스 리시버는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포인트가 가능하다. A 스마트폰으로 음악감상을 하다가 B 스마트폰에 전화가 오면 B 스마트폰으로 바로 통화를 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클러스터톡2 본체를 클릭하면 재생, 일시정지, 곡 이동이 가능하며 전화받기, 끊기, 수신거부 등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차량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클러스터톡2로 간단하게 블루투스 스트리밍 및 핸즈프리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