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 시즌2’ 출시
상태바
아이코모스,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 시즌2’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6.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음향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코모스는 프리존 시즌2를 출시했다.

프리즌T1 시즌2는 기존 제품에 비해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과 고효율 LDS안테나를 기반으로 한 수신거리, 배터리 소모, 송수신율 등 고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Advanced Audio Coding)와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24bit의 고음질 음원 재생은 물론 깔끔한 통화 품질을 지원한다. 특히 좌우 유닛의 정밀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 향상을 통한 폭 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어떠한 소리라도 깊이 있으면서 왜곡 없이 정확하게 구현하여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전달 한다.

IPX7의 완전 방수 등급 테스트를 통과했고 1회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재생할 수 있다. 싱글 및 듀얼 모드를 각각 지원해 왼쪽, 오른쪽 이어폰을 독립적 구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충전 크래들을 함께 사용할 시 최대 4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크래들을 통해 15분 충전으로 90분까지 사용가능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코모스 허범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존 T1 시즌2는 음질, 사용시간, 고속충전 등 높아진 스마트 유저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항상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