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 기획전 오픈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 기획전 오픈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6.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차량용 공기청정기, 카오디오 등 다양한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차량용 프리미엄 방향제 애니프레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 날씨 때문에 차량 내 청결, 쾌적한 공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제이비랩에 따르면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는 송풍구에 꽂아 쓰는 스틱형으로 실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다.

홀더의 고체 스틱만 교체해주면 되기에 반영구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홀더 우측을 돌려 발향 세기를 조절하면 차량 내 환경,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애니프레시 방향제는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반 생활 화학 제품(위해 우려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 기준에 적합한지 검사하여 발급되는 자가 검사 번호를 부여받았다.

또한, 에탄올 혹은 메탄올과 같은 알코올 성분이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아 눈에 자극이나 멀미, 두통을 유발하지 않는다.

스틱형 방향제 애니프레시는 로즈피치, 라벤더소프, 러브블러썸, 클린워터, 리얼스위티, 리치크리미 총 6개의 향이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애니프레시 출시 기념으로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인 ‘제이비샵’에서 할인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기분 좋은 향기를 주는 방향제이기에 선물용으로 적합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