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개막 알려
상태바
제닉스,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개막 알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6.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기어 브랜드 제닉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가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17·2018 롤 챔피언스 코리아’의 스폰서로 활동했고, 올해는 ‘롤 챌린저스 코리아’의 메인 스폰서로 활약하며, 이스포츠 산업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제닉스는 롤 챌린저스 공식 게이밍의자인 글로벌 브랜드 AKRACING(에이케이레이싱)의 유통사이며, 선수 및 중계진에 타입2 레드&블루 모델을 협찬한다.

이번 서머 시즌에는 경쟁을 뚫고 선발된 ‘스피어 게이밍’이 합류하여 ‘팀 다이나믹스’, ‘아수라’, ‘APK 프린스’, ‘bbq 올리버스’, ‘브리온 블레이드’, ‘MVP’, ‘VSG’ 총 8개 팀이 경합을 벌인다. 제닉스는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 채널과 함께 경기 중 AKRACING 의자에 앉아 있는 선수를 사진 찍어서 올리면 기계식 게이밍 제로 키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2부 리그로 라이엇 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나이스게임TV가 운영, 아프리카TV가 주관으로 방송한다. 경기 시간은 8월 1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와 목·금요일 오후 2시에 경기가 진행되며, 중계 방송은 네이버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