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닌자87아크XD’ 4가지 컬러 모델 신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닌자87아크XD’ 4가지 컬러 모델 신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87아크XD’ 4종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 오렌지, 브라운, 연두색으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유니크한 성능과 디자인 등을 보유해 커스텀 키보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을 최대한 살려 제작되었으며 신규 출시된 닌자 디자인 염료승화 키캡도 적용되었다.

키보드 스위치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게이트론 스위치와 카일박스 백축으로 기본출시된다. 퀵스왑 방식을 적용해 원하는 스위치로 교체할 수 있으며, 스위치 리무버로 살짝 뽑기만 하면 스위치가 분리돼 초보자도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조립식 키보드다.

사이드와 백라이트에는 1,680만 컬러의 RGB LED가 적용되었다. 다이내믹한 RGB 모드부터 단정한 단색 모드까지 사용자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크로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닌자87아크XD 기본 출시가격은 165,000원이며 현재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이 적용된 148,5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디씨인사이드 기키갤(기계식 키보드 마이너 갤러리) 회원에게는 같은 색상의 팜레스트(3만 원 상당)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