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레인보우 Lunar팬 적용 매쉬케이스 '디아나' 출시
상태바
앱코, 레인보우 Lunar팬 적용 매쉬케이스 '디아나'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신제품 Ncore 디아나 풀 아크릴 레인보우 LUNAR 케이스(이하 디아나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한정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앱코 디아나 케이스는 '달의 여신'의 이름을 부여받은 제품으로 하이그로시와 무광이 조화된 디자인에 보기에도 시원한 풀 매쉬가 조화를 이룬 미들타워 케이스다. 

3만 원 초반의 보급형 제품이나 그 면면을 살펴보자면 상위급 제품에도 비견될만한 뛰어난 장점들을 갖췄다. 화려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레인보우 루나르 쿨러 3ea가 기본 제공되며, 시원한 시야로 내부 튜닝뷰를 즐길 수 있는 풀아크릴 타입 측면패널이 탑재되었다.

또한, 깔끔하게 도장된 섀시 내부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선정리홀을 갖추고 있으며, 하단파워 설치구조에 파워 가림막을 구성한 점, 전면 흡기부, 상단 배기부 및 바닥의 파워 흡기부 모두에 먼지필터가 기본 채용되어 있다.

ODD 장착을 지원하는 디아나 케이스의 전면에는 2ea의 120mm 레인보우 Lunar 쿨러가 기본 제공되어 매쉬재질의 흡기부를 통해 시원한 공기를 내부로 흡입하도록 하고, 후면에는 기본 제공되는 120mm 레인보우 Lunar 쿨러가 뜨거워진 시스템 내부 열기를 배출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제품 상단과 파워 가림막 상부에 4ea의 쿨러를 추가 구성할 수 있어 총 7ea 쿨러 구성도 가능하고, 2열 라디에이터형 수랭 쿨러를 설치(전면)하는 등 더욱 적극적인 쿨링 시스템을 꾸릴 수도 있다.

아담한 사이즈처럼 보일 수 있지만 리얼 섀시 사이즈 185mm의 좌우 폭을 지녀 최대 158mm 높이의 공랭 쿨러 설치가 가능하고, 최대 365mm 길이의 VGA 설치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HDD 최대 2ea, SSD 최대 6ea까지 도합 6ea 저장 장치 설치를 지원한다.

깔끔한 디자인 화려한 LED, 그리고 부족함이 없는 부품 호환성까지 두루 갖춘 앱코의 신제품 디아나 케이스의 출시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31,500원(카드)로 책정되었다.

한편, 앱코는 보급형 케이스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되는 디아나 케이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기한 한정 출시특가 행사를 기획했다. 출시 기념 특가 기간인 6월 5일 부터 6월 9일까지 디아나 케이스는 할인된 가격 27,5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