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이마트 단독 출시
상태바
앱코, '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이마트 단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에서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오광근)가 최고급 게이밍 무선마우스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리플렉스 무선마우스)를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플렉스 무선마우스는 PMW 3355 게이밍 센서를 탑재하여 저전력으로 초고속 반응 속도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PMW 3355는 PMW 3389의 고성능을 유지하면서 전력 효율을 10배 이상 높여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게이밍 센서다.

또한, 2.4GHz 나노 리시버를 이용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리플렉스 전용 USB 연장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무선 수신기 연결 시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OMRON 스위치를 사용하여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 속도를 내는 4단계 폴링레이트 조절, 8단계 DPI 조절, 5단계 무게 조절 등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다.

특히 기본 제공되는 AA배터리와 AA변환 배터리 케이스, 무게 추 2개를 활용하여 최저 93g부터 최대 107g까지 설정할 수 있는 5단계 무게 조절 기능이 있어 사용자에게 맞지 않는 무게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6월 13일부터 이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69,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앱코는 리플렉스 무선마우스 이마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3일 전국의 이마트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플렉스 마우스 구입 및 이벤트 참여 시 5,000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및 게이밍 장패드등을 한달간 제한 수량 없이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