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프리미엄 스틱형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프리미엄 스틱형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6.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최근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인 애니프레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애니프레시 차량용 방향제는 송풍구에 꽂아 쓰는 프리미엄 스틱형 방향제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홀더에 고체형 스틱만 교체해주면 되기에 사용이 간편하다. 송풍구에 고정하기에 히터나 에어컨 바람을 타고 자연스럽게 공기가 확산된다. 또한, 거치형, 부착형 방향제와는 달리, 큰 공간을 차지하기 않기에 운전 중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제이비랩 애니프레시는 누액을 방지하기 위하여 양쪽의 캡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제작하였으며, 향스틱 교체 시 홀더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교체캡을 두었다. 또한, 고체형 스틱은 사용 중 내용물이 새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애니프레시는 에탄올 혹은 메탄올과 같은 알코올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눈에 자극을 주거나 멀미, 두통 등을 유발하지 않는다. 또한, 일정시간이 지나면 향이 다 날아가버리는 디퓨저가 아닌 코스메틱 등급의 오일로 만들었기에 방향제를 다 쓰실 때까지 꾸준한 발향을 느낄 수 있다.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반 생활 화학 제품(위해 우려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 기준에 적합한지 검사를 통해 발급되는 자가검사번호를 부여받았다.

다양한 차량 내부와 잘 어울리는 모던그레이 색상의 홀더는 잔잔하고 은은한 펄감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더해준다. 홀더 끝을 돌리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발향 강도를 손쉽게 조절도 가능하다.

제이비랩 애니프레시는 로즈피치, 라벤더소프, 러브블러썸, 클린워터, 리얼스위티, 리치크리미 총 6가지의 향이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차량용 방향제 애니프레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종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