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착용감이 남다른 게이밍 헤드셋 CH55 출시
상태바
콕스, 착용감이 남다른 게이밍 헤드셋 CH55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사용자의 귀에 밀착되게 설계되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다주는 COX CH55 가상 7.1 진동 RGB LED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이하 CH55)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CH55는 사용자의 귀에 밀착되게 설계된 이어컵 및 견고한 2중 밴드, 사용자 맞춤형 패딩을 통해 외형 및 착용감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내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한 RGB LED 이펙트가 매력적인 CH55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7.1 채널을 활용한 입체적인 사운드와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력한 가상 서라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공간감과 방향감으로 뚜렷한 방향감을 요구하는 게이밍 환경에도 큰 장점을 갖는 헤드셋이다.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간편하게 진동/마이크/볼륨/3D 조절이 가능한 CH55는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게이밍 또는 영화 및 음악 감상 시 보다 편안하게 입체감 있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 노이크 캔슬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성채팅 이용 시 주변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고성능, 고감도의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의 귀에 밀착되게 설계되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다주는 COX CH55 가상 7.1 진동 RGB LED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고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6,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