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실전 마케팅 체험 프로그램 ‘캐논위더스’ 1기 모집
상태바
캐논, 실전 마케팅 체험 프로그램 ‘캐논위더스’ 1기 모집
  • paint138
  • 승인 2010.09.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오는 10월 3일까지 대학생(휴학생, 취업준비 중인 졸업생 포함)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기획에서부터 실행까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캐논위더스(CANON WITH US)’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논위더스로 최종 선발인원은 10명이다. 이들은 6개월 동안 활동하며 카메라 신제품 인지도 확대, 브랜드 이미지 제고, 특정 타깃 대상의 마케팅 프로그램 방안 등에 대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에서 실행까지 직접 체험하게 된다.

캐논위더스 1기는 캐논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국내외 출사 이벤트나 신제품 체험 행사와 같은 다양한 소비자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향후 캐논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활동 결과에 따라 대상 1명(20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 최우수상 1명(15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 우수상 3명(5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 장려상 5명(2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휴학생, 취업준비 중인 졸업생 포함) 혹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event@canon-ci.co.kr)로 접수 가능하다. 서류심사 통과자는 10월 5일에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면접 후 최종 선발자는 10월 1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 컴팩트 카메라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지원자도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